본문 바로가기
여행/2012년

헐.. 이번 휴가 때 놀러간 곳중에 한곳이 런닝맨에 나오다니...ㅡㅡㅋ

by ding9 2012. 8. 22.

 

아 정말 이번 여름 덥고 습하고......

 

그리고 기간 완전 빡세게 주는데  협력안되는 업체랑 하는 프로젝트까지....ㅡㅡ;;;

 

암튼 완전 짱나는 상황에서 출장갔다와서 오랜만에 TV보는데...

 

이럴수가...ㅡㅡㅋ

 

휴가때 10호 태풍 담레이 때문에 차타고 제주 북동쪽해안도로에 갔을때 잠깐 다녀왔던 곳이 런닝맨에 나올줄이라...ㅎㅎㅎ

 

런닝맨 - 휴가비 쟁취를 위한 극한의 레이스! 제주도 머니게임에서...

 

첫번째 게임을 했던 월정리 해변... 그곳이 바로 그곳이다...

 

근데 중요한건 내가 갔을때 태풍때메 런닝맨들이 게임한 곳까지는 가볼수도 없었고... 사실 화장실이 있어서 그 광장에 갔던건데..ㅋㅋㅋㅋㅋㅋ

 

출처 - 런닝맨 캡처

 

지금 나오는 이곳이 바로 그곳이다....

 

한지민과 유재석 사이에 있는 누리끼리한 가건물이 바로 그 화장실...ㅋㅋㅋㅋ

 

화장실 가면서 정자(?)가 있길래 사진찍었는데... 좀더 사진 찍어놓을걸...ㅠ.ㅠ

 

정자는 사진을 봤을때 오른편쪽에 있음....

 

이곳이 어딘고하면.... 

 

<출처 : 다음 지도 http://local.daum.net/map/>

 

지도로 보면 바로 이곳이다...

 

그림 아래중앙에 파란 육각지붕이 바로 내가 찍은 그 정자고...

 

런닝맨들이 게임한곳은 바로 바다로 이어지는 길 끝 오른쪽에 옴폭들어간 해변.. 그곳이고...

 

아 정말 여기도 그렇고 이쪽 해안도로의 풍경... 정말 끝내주는데....

 

휴가사진 올리려니깐 아까 그 프로젝트때문에 너무 바빠서 잠시동안만 이정도로 대체...ㅎㅎ

 

혹시 이곳을 가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서 다른 지도 첨부...

 

<출처 : 다음 지도 http://local.daum.net/map/>

월정리 해변 주소임돠...

 

내비로 저거 찍던지 월정리 어촌계 찍으면 갈수 있을듯......

 

끝으로 아까 내가 찍었다던 그 정자 사진..

 

이날 태풍때문에 비오다말다하고 바람 겁나불었었는데...

 

암튼 반가운 마음과 휴가때의 추억을 후딱 올리지 못하는 상황때문에 이걸로 대체...ㅠ

 

아 프로젝트 끝나려면 아직 보름넘게 남았는데..

 

제주도 또 가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