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C#

C# 윈폼(WinForm)에서 데이터그리드뷰(DataGridView) - 0. 준비

by ding9 2012. 12. 15.

 

요즘 윈폼 그리드뷰와 씨름중이다...

 

뭐 이렇게 원하는게 많은건지...

 

이러다 그리드뷰 전문가... 되면 좋지...ㅋㅋ

 

추가 삭제 같이 동적으로 하는것은 아직 안해봤는데...

 

그거 말고 파일에서 읽어온 데이터 뿌리기, 다시 저장하기, 셀안에 콤보박스이용해서 하기...

 

셀 콤보박스 편집, 선택, 선택때 다른거 값 바꾸기  등등..

 

암튼  이런거 하고 있음....

 

10일 이내에 이런거에 대한 자료를 올려야겠음...

 

근데 저번에 윈폼에서 쓰레드 쓰는것도 올린다고 했었는데..ㅡㅡ;;;

 

아직 프로젝트가 안끝나서 시간이...ㅎㄷㄷ;;;

 

빨리 마무리하고 자료를 올려야겠음....

 

우선 기본프로그램부터 투척!!!!

 

그냥 윈폼에 데이터그리드뷰랑 콤보박스랑 버튼 1개 있는것....

 

 

아무 기능 추가안된거니까 다운받고 욕하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옵니다!!!

 

이걸 기본으로 예제를 올리겠음돠~!!

 

WinformDataGridViewEX.zip

빨리끝나서 빨리 올릴수 있는 날이 왔으면...ㅎㅎ

 

 

 

옆 버튼 한번만 눌러주세요!!!손가락 한번만 눌러주세요!!!

 

 

나도 추천구걸한번...ㅋㅋㅋㅋㅋㅋ

 


내용 추가

1. 데이터그리드뷰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도 방법을 알게되서 내용에 포함할 예정 입니다. (12.12.1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