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자전거관련 기타

러닝머신 자전거(트레드밀 자전거)

by ding9 2016. 5. 17.

 

 

 

 

 

 

 얼마전 뉴스에서 나온 러닝머신 자전거(트레드밀 자전거)...

 

 

 

 

신기해서 요리조리 찾아보니 네덜란드에서 만들었다..

 

2008년도에 진짜 단순 트레드밀 자전거도 있던거 같은데..

 

이건 모터를 이용하는거 같다... 그래서 아마도 가격이 260만원 정도 하는듯... 

 

업체 홈페이지는  https://lopifit.com/ 임...

 

저번에 스태퍼 자전거도 나오더니 ...ㅡㅡㅋ

 

돈만있으면 사고 싶다는 생각이..ㅎㅎ

 

근데 이 회사 홈페이지에서 사면 배송료까지 하면 290만원이 넘어간다;;;;;

 

 

 

 

 

 * 본 블로그는 제가 직접 작성하는 글들로 저는 다른 페이지에서 단순히 자료만 퍼오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께서도 참고자료 정도로 사용하셔도 좋으나 자신이 직접 작성한 글인냥 사용하지는 말아주십시오.

 

 * 글 다 읽으셨나요?? 공감 버튼이 보이시면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자전거 > 자전거관련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전거 앱소개 - 자전거 행복나눔  (0) 2016.05.16
자전거를 취미로~~  (0) 2008.0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