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등등..

런던 올림픽 역대 최악이네... (유도 조준호 어처구니 없는 판정패)

by ding9 2012. 7. 29.

 

 

왜 우리나라는 매번 피해를 보고 살아야 하는건지 모르겠다.

 

물론 이득을 본적이 없는건 아니었지만 엄청난 논란거리를 만들정도는 아니었다.

 

이번 런던올림픽 정말 개판이다.

 

박태환 400m 예선때도 말도 안되는 이유로 실격처리해서 선수 상태 최악으로 만들어 놓고 다시 실격처리 취소해서 선수들끼리 정정당당한 시합조차도 못하게 만들더니....

 

오늘 유도경기에서도 또 지랄들을 했다.

 

유도 남자 66kg이하급 8강 경기에서 조준호 선수가 일본선수와 격전을 벌인뒤 판정으로 조준호선수가 이겼다고 했다..아니 분명 조준호가 계속해서 공격을 주도했고 일본선수는 수비적으로 일관했다.. 누가봐도 이긴경기였다....

 

근데 거기서 경기마무리 선언하면 끝나는 거였는데 일본 관중들이 야유보내면서 심판이 선언 안하다가 감독관이 경기진행 3심을 모두 불러놓고 몇마디하더니 판정 번복.... 일본이 이긴걸로 판정....ㅋㅋㅋㅋ

 

경기를 직접 관장하는 3명의 심판은 들러리야?? 그럼 그냥 감독관 혼자서 판정하고 다 하지.... 그리고 관중들이 야유하면 판정 번복하게 되어 있나???

 

조준호 판정 번복 영상 http://sports.media.daum.net/london2012/highlight/vod_view/?gallery=29576&id=29602

 

이게 말이 되는건가?? 우리나라 봉이냐?? 지난번 올림픽때도 도마에서 어처구니 없게 금메달 뺏겼는데....뭐 하긴 한두번인가...

 

여자 핸드볼 버저비터도 있었고 오노사건도 있었고 스위스오심도 있었고 그외 기타 등등....

 

나라가 힘이 없으니 그냥 또 당하고만 있어야 되네....

 

기대된다기대되 또 이지랄할테니...

 

스포츠맨쉽은 시발 개나줘버려라 원숭이+코쟁이 암내나는 것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