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상식

공공기관 사칭 스미싱 주의!!!!

by ding9 2014. 3. 24.

 

오랜만에 글을 남긴다.

 

내일은 처음으로 있는 민방위 훈련....ㅋㅋㅋㅋ

 

내일 오전 근무만 하면 회사에서 탈출할 수 잇고 칼퇴근(?)도 할 수 있기에 오늘 야근을 즐겁게 하고 있는데...

 

갑자기 문자가....

 

 

 

 

난 서류가 잘못되서 통지서도 팩스로 받은 터라 ... 이자쉭들 자기들 실수해서 특별히 신경써주는건가 라고 생각하기는 개뿔....

 

얼마전에 개인정보 털린 이후로 모르는 번호로 url 정보 오는 메시지는 무조건 스팸어플로 검색해보는데.......

 

잉??? 등록이 안되있네...????????

 

근데 우리나라 공무원님들이 이렇게 친절하지 않은걸 잘 알기에... 그리고 상식적으로 이건 공무인데 개인휴대폰으로 보낼리 없을거라는 생각으로...

 

컴퓨터로 다시한번 검색....음... 검색결과 없음.....

 

그래서 주소에 그냥 쳐봤는데...

 

 

 

뭘 다운로드를 한다네....ㅡㅡ;;;

 

파일도 안드로이드 패키지파일?!!!!!!

 

그래서 민방위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요딴 공지가...

 

 

 

 

이런 똘똘한 놈들... 내가 민방위 받아야 된다는걸 어찌알고...ㅡㅡ;; 병역사항까지 털렸나?? 하긴 뭐 내 블로그만 뒤져도 내 신상정보는 대충나오니....

 

암튼 스미싱 조심하세요..!!!!!

 

 

 

 

 * 본 블로그는 제가 직접 작성하는 글들로 저는 다른 페이지에서 단순히 자료만 퍼오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께서도 참고자료 정도로 사용하셔도 좋으나 자신이 직접 작성한 글인냥 사용하지는 말아주십시오.

 

 * 글 다 읽으셨나요?? 손가락 버튼이 보이시면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